티스토리 뷰

목차



    kfc 닭껍질 튀김 한정 판매 매장은 어디?

    안녕하세요 SSIN NA짱구 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치킨을 먹으러 자주 가는 kfc의 소식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핵인싸 음식이죠 바로 닭껍질 튀김 입니다. 치킨을 먹을 때 껍질 부분은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데요 저처럼 닭껍질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듯 하네요.

    19일부터 한정판매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판매 첫날 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원래 닭껍질 튀김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kfc매장에서만 판매되던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한 네티즌이 'kfc 치킨 껍질을 먹는 것이 나의 꿈'이라고 소개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의 요청이 끊임없이 이어지자 한국 본사의 업무가 마비될 정도 였다고 하는데요 결국 판매를 결정하게 되었죠. 

     

     

     

     

    하지만 우리나라 전국의 kfc매장에서 판매되는것은 아닌데요 '한정판매' 를 하기 때문에 경쟁이 상당히 치열한 것 같습니다. 6개매장에서만 판매를 하고 있는데 출시 당일에는 반나절도 안되서 품절이 되었다고 합니다. 닭껍질 튀김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조리법을 변형해서 짭잘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kfc 닭껍질 튀김이 출시된 이유

     

    한정판으로 선보인 제품이 화제가 되자 kfc코리아도 놀랐다고 하는데요 원래 치맥의 사이드 메뉴로 국내 출시 일정을 조율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먼저 출시된 닭껍질 튀김이 우리나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고 지난달 고객센터 게시판에 출시요청이 줄을 이으면서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kfc코리아는 한국식 닭껍질 튀김은 인도네시아 고유의 향식료를 빼고 '오리지널 치킨베이스' 양념을 그대로 적용했다고 하는데요 출시후 고객들의 맛평가를 반영해 새로운 닭껍질을 내놓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KFC 닭껍질 판매 매장은 어디?

    6월 19일 판매를 시작한 닭껍질 튀김은 전국 6개 매장에서만 판매가 되는데요 수작업으로 이뤄지기도 하고 최대한 작업해도 적은 물량이 나온다고 하기 때문에 당장은 전국매장에서 판매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먹으러면 판매 매장에 직접 찾아가서 먹어야 하는데요 아쉽게도 제가 살고 있는 곳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한정판매라 좀 아쉽기는 하네요.

     

    닭껍질 튀김의 판매가격은 2,800원인데요 kfc 서울 강남역점, 노량진역점, 연신내역점, 한국외대점, 경기도 수원인계DT점, 부산 경성대 부경대점등 6개 매장에서 판매가 됩니다.

    제가 치킨이나 치킨버거를 좋아해서 kfc를 자주가는 편인데요 이렇게 인기가 많으니 한동안은 먹기 힘들 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폭발적 인기로 인해 당초 지점보다 더 늘려갈 가능성도 있으니 앞으로는 저희 동네에서도 사먹을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kfc닭껍질 튀김에 대해 이야기해보았는데요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다른사람이 많이 본 인기글>

    정찬성 UFC 화끈한 TKO승 58초 결렸다. 다음상대는?

     

    2019 장마기간 안내(최신)

     

    864회 로또 당첨번호 1등 배출점 안내(최신)

     

    장마 대비 요령(최신)

     

    계피 효능 가루 먹는 법, 모기 퇴치제 만드는 방법(꿀팁)

     

    여름 전기요금 누진제 완화 최종개편안 채택

     

    크릴오일 효능 부작용 정리(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