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 2019. 12. 31. 13:22

목차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안녕하세요. 벌써 올해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은데요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가고 새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9년은 '기해년'이었는데요 2020년은 무슨 년일까요. 바로 '경자년'인데요 많이들 아시겠지만 쥐띠의 해입니다. 그중에서도 아주 힘이 센 흰쥐의 해라고 하는데요 과연 올해 쥐띠를 갖고 계신 분들의 운세는 어떨지 궁금합니다.

    특히 이번 경자년은 흰쥐의 해이기 때문에 더 주목을 받고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쥐 중에서도 가장 우두머리로 사물의 본질을 꿰뚫는데 지혜를 갖고 있으며, 생존 적응력까지 뛰어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 맞이하신 분들의 운세가 대박이라고 합니다. 또한 쥐띠는 유독 연예인 사주가 많다고 하는데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경자년 운세

    대표적인 경자년 쥐띠 스타를 세대별로 잠깐 살펴 보자면 72년생(48세) 국민 MC 유재석과 배우 장동건, 박주미 등이 있습니다. 84년생(36세) 미녀 삼총사인데요 신민아, 소이현, 이청아 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96년생(24세) 인데요 강다니엘, 구구단 세정, 레드벨벳 조이 등이 있습니다.

    2020년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경자년 쥐띠 성격

    감수성이 풍부해서 감정을 잘 숨기지 못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경계심이 많고 신중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기분들 잘 헤아려 주기 때문에 잘 맞춰주는 성격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분위기 메이커가 많습니다. 인간관계가 원만한 편이라고 하는데요 자기보다 잘난 사람을 시기하는 경향도 있다고 합니다. 상상력이 풍부하고 정직한 성격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경자년 운세

    쥐는 쉴새없이 부지런한 동물로 먹을 것을 조금씩 쌓아두는 습성이 있고 저축과 절약을 잘하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쥐띠 해에 태어난 분들은 '저축을 많이 해서 부자가 된다. 부지런하다.'라는 덕담이 있습니다. 이것만 들어도 운세가 참 좋다고 느껴지는데요 올해에는 어떤 운세가 는 지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월별 경자년 운세 

    1월 - 골치아팠던 이성문제가 정리되고 금전운 또한 향상돼 안정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연초에는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성급한 마음을 버리고 여유로운 마음을 갖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월 - 월 초반에는 모든 일이 안정되고 평온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반을 접어들면서 과욕과 시비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조심하지 않으면 우환과 외로움을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3월 - 봄바람과 함께 마음이 한껏 들뜰 수 있어 유혹을 조심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주변을 신경써야 하며 가까운 사람과의 신뢰가 중요한 달입니다.

    2020년 신년운세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운세

    나이별 경자년 운세

    60년생 - 올해 나이 60세인데요 지금 하는 일에 싫증이 나더라도 본업에 충실히 임하면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게 된다고 합니다. 빠른 정보와 기술력, 성실함으로 승부를 걸어보는 게 좋다고 합니다.
    72년생 - 올해 나이 48세인데요 금전적으로 안정되며, 능력이 크게 향상되는 시점이라고 합니다. 자기 개발에 집중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자신감 넘치는 삶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경자년 쥐띠
    경자년 운세
    내년 운세

    84년생 - 올해 나이 36세인데요 머리가 똑똑해지고 끈기가 생기는 운세라고 합니다. 특히 시험에 열중하면 대성한다고 하는데요 자신감을 갖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고 합니다.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96년생 - 올해 나이 24세인데요 불안감을 버리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한다고 하는데요 하고 싶은 일을 성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합니다. 절대 미루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합니다.

    2020년 경자년 운세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경자년의 경은 '금'을 뜻하고 자는 '수'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쇠는 하얗고 물은 맑아 냉철한 이성의 기운이 충만하다고 합니다. 경은 오행상 큰바위를 뜻한다고 하는데요 풀이를 보자면 큰 바위에서 물이 콸콸 솟음을 의미하는 셈입니다. 그래서 2020년에는 어려운 일을 만난다 해도 바위처럼 꿋꿋하고 강하게 버티면 머지않아 비가 내리고 논밭이 윤택해지는 좋은 한 해가 된다고 하는데요 쥐띠를 가지시는 분들 전부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 운세
    경자년 쥐띠
    쥐띠 2020년 운세

    이상으로 경자년 운세 경자년 쥐띠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글 쓰는데 큰 힘이 된답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른 사람이 많이 본 인기글>

    모토로라 폴더블폰 정보

    테슬라 모델3 가격 제원

    블랙 위도우 예고편 분석 총정리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갤럭시 s11 출시일 스펙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