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에콰도르 4강전 중계 결과는?

☆☆☆★☆☆☆ 2019. 6. 11. 16:53

목차



    한국 에콰도르 4강전 중계 결과는

    안녕하세요 SSIN NA짱구 입니다. 얼마전 6월9일 한국과 세네갈의 경기가 있었죠 정말 손에 땀을쥐게 하는 경기가 아니였나 싶은데요 3:3 동점으로 승부차기 까지 갔을때 얼마나 떨리던지! 숨죽이며 경기를 지켜봤었죠. 결국 우리나라가 승리를 거머쥐며 4강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정말 멋진 경기였습니다.

    장신의 세네갈 선수들도 정말 잘 뛰었지만 대한민국 선수들 정말 잘했는데요 안자고 응원한 보람이 있네요 그리고 바로 오늘 4강 준결승전! 에콰도르와의 경기가 있습니다.

    세네갈

    먼저 세네갈과의 경기를 결과를 살펴보자면 정말 혈투라고 할정도의 경기였는데요 한치도 양보 없는 싸움이었습니다.3연장전까지 거듭하여 3:3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냈었는데요 62분 이강인의 골과 추가시간 9분에 이지솔 선수의 골, 그리고 연장 전반 6분 조영욱 선수의 골까지 정말 대단했었습니다. 특히나 더 대단했던건 이강인 선수인데요 1골 2도움으로 활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더 눈에 띄었던 점 바로 VAR판독 시스템인데요 무려 7차례나 판독을 하면서 숨막히는 순간이 많았습니다.

    한국 에콰도르 경기일정

    36년만의 이번 20세이하 U-20 4강 준결승전 경기는 12일 오전 3시30분에 폴란드 루블린의 루블린 경기장에서 열리게 되는데요 중계는 KBS2, MBC, SBS, 아프리카TV, POOQ(푹)에서 동시 생중계가 진행이 됩니다. PC나 모바일의 경우는 인터넷 축구중계, 무료 스포츠 중계사이트, 실시간 스포츠중계 매체에서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에콰도르는 남미 지역예선을 1위로 통과하는 등 막강한 전력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골득실을 따진후에 가까스로 토너먼트에 진출하기는 했지만 16강에서 우루과이를 3:1로, 8강에서 미국을 2-1로 격파하고 올라온 강팀이라고 합니다. 

    우리나의 선수들이 잘뛰어줄꺼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체력이 관건인 것 같은데요 세네갈과의 8강전에서 120분 연장경기를 치른후 루블린으로 바로 온반면 에콰도르는 미국과의 8강전을 90만에 마쳤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체력에서 불리 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선수들 여태까지 정말 잘뛰어졌고 이번경기도 화이팅입니다!

    우리나라와 에콰도르의 U-20 전적은 각 1승2패인데요 월드컵 개막에 앞서가진 에콰도르와의 평가전에서 우리나라는 1:0으로 승리를 한바 있습니다. 이번에도 그기세를 몰아 승리했으면 좋겠네요

    U-20 한국 축구 대표팀 선발

    세네갈 전에서는 전방에 오세훈 선수, 좌우 측면에 전세진, 이강인 선수, 중원에 최준, 정호진, 박태준, 황태헌 선수, 스리백에 이재익, 김현우, 이지솔 선수, 골키퍼 이광연 선수 였는데요 이번 한국 에콰도르에는 어떤 전술을 쓸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나라는 에콰도르와의 경기에서 이길경우 우크라이나 이탈리아 둘중 하나와 결승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경기일정을 보니 12일 0시 30분에 예정이 되어있더라고요 이번에도 먼저 경기를보고 대한민국의 경기를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한국과 에콰도르의 경기 일정을 알아보았는데요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내일새벽에도 어김없이 응원을 해야겠습니다. 꼭이겨서 결승전 갔으면 좋겠네요.

     

    <다른사람이 많이 본 인기글>

    옥탑방의 문제아들 노사연 이무송 부부 권태기? 아이유

     

    862회 로또당첨번호 1등 당첨 정보

     

    퍼퓸 인물관계도 총정리 신성록 고원희 하재숙

     

    미중 무역전쟁 웃는 베트남? 수혜주 정리

     

    매실 효능 매실청 짱아찌담그는법 (꿀팁)

     

    허리디스크에 좋은 운동 무엇일까?(최신)

     

    아프리카 돼지 열병 삼겹살 값 상승? 관련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