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 2020. 5. 23. 09:05

목차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올 여름을 대비해 스타벅스에서 진행하는 소식을 준비했는데요. 매년 서머 프리퀀시를 진행하지만 올해 상품이 유난히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한정수량으로 준비되기 때문에 빠르게 미션을 수행해야 하는데요. 지금부터 어떤 상품인지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적립 꿀팁도 적어놨으니 꼼꼼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올해 스타벅스에서 준비한 상품은 바로 서머 체어 & 서머레디백인데요. 그야말로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프리퀀시 제품들은 워낙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지만 이번에는 남성 분들에게도 상당한 인기를 불러일으킬 것 같은데요. 캠핑에도 유용할 것 같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원하실 것 같습니다.

    자세히 살펴보자면 스타벅스 서머 체어란?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사이즈의 포터블 체어라고 하는데요. 서머레디백이란? 피크닉 및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로고 디자인의 다용도 백이라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서머레디백이 더 인기가 있을 것 같은데요. 그중에서도 핑크! 는 벌써부터 품절 대란이 일어난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의 서머체어의 종류는 오렌지, 그린, 스카이 3가지가 있는데요. 오렌지의 경우 오렌지, 그린, 블루 등 3가지 색상이 잘 어우러져 예쁜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린, SUMMER TIME을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시원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그리고 스카이, 3가지 색상을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표현한 피크닉 의자인데요. 이 세 가지 의자 모두 재질과 규격은,

    프레임: 스틸

    시트, 파우치 : 폴리에스터

    규격 : W380 x D380 x H600로 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의 종류는 2가지인데요 살펴보면, 먼저 그린 - 스타벅스 시그니처 그린 색상에 로고가 새겨진 하드타입의 다용도 백입니다. 핑크 - 파스텔톤 핑크 색상에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하드 타입의 다용도 백입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재질은 케이스의 경우 폴리프로필렌으로 되어있으며, 안감은 폴리에스터인데요. 규격은 W340 x H280 x D180입니다. 여행용 캐리어 백에 거치 가능한 홀더가 뒷면에 있어 여행 가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조건

    아까 위에서도 이야기했듯이 프리퀀시 제품을 얻으려면 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데요.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해야 합니다. 완료를 할 경우 2가지 제품 중 한 개를 선택하는 건데요. 미션 음료는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e-프리퀀시 적립기간은 2020년 5월 21일 금요일~ 2020년 7월 22일 수요일까지인데요. 증정품 증정도 적립기간과 동일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그리고 스타벅스 서머 체어와 서머레디백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이기 때문에 조기 소진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 가지 알아두셔야 하는 것은 준비 수량 소진 시 무료 음료(Tall) 2장으로 대체 증정이라고 하니 서둘러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참여조건

    앱 또는 홈페이지(PC 및 모바일)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 화면 또는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음료 구매 시 e-스티커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회원 계정으로 적립되며, 무기명 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한 무기명 카드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무기명 카드를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계정에 등록할 경우, 적립된 e-스티커는 자동이전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꿀팁

    자! 여기서 꿀팁을 알려드려고 하는데요. 이미 마니아들 다 알고 이벤트 때 많이 쓰는 방법이라고 하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을 걸로 예상됩니다. 아까 위에서 말했듯 조건은 일반 음료 14잔과 이벤트 음료 3잔인데요. 총 17잔을 구매해야만 서머 체어, 서머레디백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하지만 음료 하나씩 사 먹다가는 언제 모을지도 모르고 금방 품절이 날 것 같은데요. 우선 이벤트 음료 3잔은 무조건 드시고 나머지 14잔은 '에스프레소'로 구매하는 겁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텀블러를 가지고 방문! 300원이 할인된답니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프리퀀시

    에스프레소 한잔은 22ml, 넉넉하게 500ml 텀블러를 준비한다면 반 정도가 채워지는데요. 집에 가지고 와서 천천히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소하게 모으는 재미도 있을 것 같지만, 금방 품절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얼른 얻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저도 스타벅스로 달려가 봐야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에 프리퀀시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국가장학금 2학기 신청기간 방법

    공인인증서 폐지 관련주

    재난지원금 상품권 선불카드 신청 방법

    골드바 구입방법 금값 금시세 전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