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여드름을 짜고 나서 항상 자국이 남지 않을까 걱정하곤 하는데요 다음날 어디라도 나가려면 여간 신경쓰이는게 아니죠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은게 대부분이죠 저도 그래서 고민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이런 방법은 어떨까요?
바로 천연치료법인데요 여드름을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먼저 레몬주스는 미백효과를 볼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물과 1:1로 섞어서 흉터에만 발라주고 15분정도 뒤에 씻어내면 된다고 합니다.
그다음이 꿀을 이용한 방법인데요 여드름을 제거하고 붉은자국을 없애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향균성분이 있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염증도 가라앉혀 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천연 꿀이나 마누카 꿀의 효능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보습효과도 있어 더 좋은데요 그래서 꿀팩도 잘 활용하면 괜찮을 듯 합니다.
제가 상각하기에 아마도 가장좋은건 알로에가 아닌가 싶은데요 화상치료에도 효과적인 알로에는 여러 질병치료에 사용되며 그효과가 이미 입증이 되었죠 알로에 베라는 피부보습과 재생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드름 흉터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알로에가 첨가된 화장품을 쓰는게 많은 도움이 될 거란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여드름 자국을 빨리 없애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여드름을 예방하는 거겠죠?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각질을 제거하는 것과, 나갈때는 항상 선크림은 필수라랍니다. 게다가 본인에게 맞는 화장품을 선택해서 쓰는 것도 상당히 중요하다는 거 잊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