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피씨엘 주가 전망

☆☆☆★☆☆☆ 2020. 4. 16. 17:52

목차



    피씨엘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식정보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계속되고 있는 코로나 19 사태에 세계적으로 피해가 막심한 상황인데요. 백신이나 치료제 개발에 속도를 더하고는 있지만 아직은 조금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와 함께 진단키트의 중요성도 더 커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 우리나라 진단키트의 속도와 정확성이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오늘은 '피씨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은 어떤 회사인가

    피씨엘은 면역진단 방식을 사용해 각종 질병 여부를 검사할 수 있는 키트를 제조하는 회사인데요. 2008년 면역진단용 체외진단 의료기기 개발 및 제조 등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할 목적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원천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최초의 고위험군 바이러스, 다중진단 임상에 성공한 회사인데요. 저비용, 고민감도, 고효율 다중진단 플랫폼 기술을 바탕으로 혈액 선별 진단 제품 개발 및 공급, POCT 제품 개발 및 공급, 플랫폼 서비스 사업을 수행한다고 합니다.

    피씨엘은 현장진단 기반의 진단키트를 간편키트를 개발한 바 있는데요. 10분 안에 코로나 19의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항원 간편 진단키트'라고 합니다. 현장에서 의심환자의 콧물을 이용해 진단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개발 소식에 주가는 상승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진단키트 공급계약에 주가 점프

    또한 오늘공시에 따르면 코로나 19의 진단키트 182억 원어치를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소식에 매수세가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주가가 상한가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5만% 가 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계약기간은 오는 30일 까지라고 하는데요. 계약 상대방의 영업비밀 요청에 따라 업체명은 공개되지 않는 다고 합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빠른 진단키트, 시약들이 전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해외수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소식에  피씨엘의 주가는 상승한 바 있는데요. 보통 진단시약의 수출용 허가는 내수용 허가와는 다르게 특별한 임상시험 없이 기술 서류만으로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의 허가의 경우 임상적 성능도 검토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검증된 진단키트 계약 관련 공시 후 피씨엘의 주가는 전일 대비 29.96% 상승한 1만 80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고 합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전망

    증권 업계에 따르면 수주 공시는 향후 기업의 실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떄문에 계약의 규모, 계약기간 등에 대해서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한다고 하는데요.  코로나 19 진단키트의 필요성이 큰 만큼 이번 공급계약 소식이 피씨엘 주가 상승에 충분히 힘을 실어 줄 것 같습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또한 이러한 수츨 증대에 따른 기업의 실적 증가 시 추가 상승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상황인 것 같습니다. 

    피씨엘 주가
    피씨엘 주가

    이상으로 피씨엘 주가 전망에 대한 포스팅 이었는데요. 감과 차트만 보고 투자를 한다면 손해를 입을 가능성이 큰 큰 만큼 꼼꼼한 분석 후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성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파미셀 주가 전망 렘데시비르

    수젠텍 주가 전망

    마스크 필터 원단 MB 필터 관련주

    씨젠 주가 전망 진단키트 관련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