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수젠텍 주가 전망

☆☆☆★☆☆☆ 2020. 4. 7. 22:39

목차



    수젠텍 주가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정보를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해 보겠습니다. 진단키트 관련주로 주목을 받고 있는 회사인데요. 대표적인 코로나 19 수혜주로 알려져 있는 '수젠텍' 입니다. 세계적인 전염병 대 유행사태로 인해 진단키트의 역할은 상당히 중요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우리나라도 확산세가 잦아들고 있진 않지만 특히나 해외에서 그 심각성이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그 어느때 보다도 신속하게 환자를 파악하고 치료하는게 중요하다 보니 진단키트의 필요성은 더욱 중요시 되고 있는데요. 신속한 진단 물론 정확성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러한 상황 가운데 국내진단기업 '수젠텍'이 최근 코로나 19의 신속진단키트를 개발한 것인데요. 유럽, 중동 등 해외 각국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수젠텍 10분 신속 진단키트

    수젠텍은 피검자의 혈액에서 코로나 19의 항체를 검출할 수 있는 키트를 개발했는데요. 체내에 바이러스가 들어오면 인체는 이에 저항하기 위해 항체를 생산하게 된다고 합니다. 바로 이런점을 이용해 바이러스를 진단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일반 의료현장에서 별도 장비나 시설 없이 의심환자의 전혈이나 손 끝 혈액으로 10분 내 감염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것이라고 합니다. 


    국내 대형 병원 두 곳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한 결과, 분자진단 방식 대비 정확도 94%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러한 점 때문에 미국 주 정부들로부터 긴급 공급요청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은 어떤회사?

    수젠텍은 LG화학, 한국생명공학 연구원 등에서 체외 진단 기술 및 제품 개발 경험을 축적한 손미진 박사 등 LG화학 바이오텍 연구소에서 진단분야를 연구하던 4명의 창업자들이 설립한 체외진단용 의료기기 및 진단시약류 제조 및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바이오와 IT기술로 체외진단용 분석 시스템과 사용되는 시약 및 키트를 모두 자체 개발, 판매하는 기업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신속 진단키트 개발에 성공했다고 알려지며 상한가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혈액으로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혹시 모를 잠재적 감염자도 선별해 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코로나 19 신속 진단키트 FDA 등록

    또한 수젠텍은 최근 대미 수출을 위해 신속 진단키트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등록으로 자사 제품을 미국 각 주정부에 즉각 공급할 수 있는 자격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손미진 대표는 FDA 인증을 받는 방식은 긴급사용승인과 제품등록 두 가지인데, 더 빠른 공급을 위해 등록을 우선 추진했다고 했습니다.

     

    미국 국 3개 주정부와 제품공급을 협의하고 있고, 미국 글러벌 대기업에도 샘플을 공급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긴급사용승인과 관련된 논의도 계속 진행할 것이라 말했습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또한 현재 유렵, 아시아 지역의 공급 요청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어떻게든 공급물량을 늘리기 위해 노력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번달 중순부터 생산량을 5배로 늘리고, 5월부터는 다시 2배를 늘릴예정으로 미국 공급도 가능할 전망이라고 밝혔습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증권 업계에 따르면 수젠텍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진단키트 주문 폭주 흐름은 2분기 까지 계속 될 것이라고 하는데요. 유럽 CE인증과 수출허가를 취득하면서 세계각국으로 수출을 개시했고, FDA등록까지 마치면서 미국 수출까지 가능해졌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코로나 19가 좀처럼 진정되지 않는 상황에서 진단키트의 주문량은 계속 늘어날 전망이라는 것인데요. 타업체들이 생산능력을 확대하고, 앞으로 전염병이 진정세에 접어 들면 수출주문이 다소 둔화될 수 있겠지만 주요국 규제기관이 면역진단을 공식적으로 인정했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재고 비축수요가 계속될 것이란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수젠텍 주가 전망

    그리고 이번 신속진단키트로 매출로 인해 향후 결핵을 비롯한 현장진단, 여성호르몬을 모니터링하는 홈케어 제품 등 제품 라인업 확대에도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수젠텍 주가 전망에 대한 포스팅이었는데요. 감과 차트로만 투자를 한다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꼭 정확한 분석을 통해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 그럼 모두 성투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코로나 혈장 치료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사전투표 일정 방법

    건강보험료조회 방법

    자가격리 위반 처벌


    반응형